• Home >
  • 그룹홍보 >
  • 그룹뉴스

그룹뉴스

캐리어에어컨, ‘온라인 공식 인증점’ 선포식 가져

[2017.02.03]
 

- 캐리어에어컨 온라인 판매 확대…공식인증점제 운영으로 소비자 보호 강화
- 설치 품질 보증 및 본사가 인증한 판매처에서만 판매하게 함으로써 유통 질서 확립


캐리어에어컨은 2월 1일 반포동 쉐라톤 팔레스 호텔에서 ‘온라인 공식 인증점’ 운영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설치 서비스의 품질과 신뢰도가 높은 판매처 11개 업체를 1차적으로 선발해 공식 인증점 인증패를 증정했다. 이들 공식 인증점(풍림전자, 한테크, 한일전기, 한울에스아이, 대현공조, 안양중앙총판, 우신총판, 서울중앙총판, 선인프라자, 남서울총판, 경기안산총판)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캐리어에어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양질의 시스템을 구축했다.

캐리어에어컨의 ‘온라인 공식 인증점제’는 온라인으로 에어컨을 구매하고 설치하는 소비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다. 과거에는 제조사와 관계없는 판매자가 제품가를 낮추고 추가 설치비용을 지나치게 요구하는 소비자 기만행위가 발생하기도 했다.

캐리어에어컨 공식 인증점은 캐리어에어컨에서 인증한 추가 설치비 기준표를 공지해 적용하기 때문에 과다 청구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실력 있는 에어컨 전문가가 직접 설치를 하는 만큼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병택 캐리어에어컨 사장은 “앞으로 더욱 커질 온라인 시장에 대비해 ‘캐리어 온라인 공식 인증점제’를 지속 확대할 것이다”며, “캐리어에어컨 제품 구입하고자 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보증하는 공식 인증점을 이용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1] 캐리어에어컨 온라인 공식 인증마크


[사진2] 캐리어에어컨 온라인 공식 인증제 선포식(아랫줄 세번째 현병택 캐리어에어컨 사장)


이전글   캐리어에어컨·MTN 배 ‘레이디스 루키 챔피언십’ JTBC GOLF에서 2월 1일 첫방송
다음글   캐리어에어컨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 업계 최초 누적 판매 1만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