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그룹홍보 >
  • 그룹뉴스

그룹뉴스

프랑스 프리미엄 와인셀러 ‘아르테비노’ 국내 론칭

[2016.06.08]
 

- 프랑스 명품 와인셀러 ‘아르테비노’ 국내 진출
- 와인의 장기 보관과 숙성에 최적화된 ‘숨쉬는 와인셀러’
- 국내 최대 230병 적재의 모델 등 총 5종의 와인셀러 선보여
- 캐리어냉장, 유로까브(EUROCAVE)와 계약을 맺고 공식 판매와 서비스 담당해


세계 최고 와인보관 기술로 와인 애호가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 브랜드 ‘아르테비노(ARTEVINO)’가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르테비노(ARTEVINO)’ 와인셀러는 와인의 예술(Art of Wine)이라는 의미로, 유로까브(EUROCAVE)에서 런칭하여 70여개국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또한,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됨을 인정한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국가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아르테비노 와인셀러의 가장 큰 특징은 와인의 장기 보관과 숙성에 최적화된 ‘숨쉬는 와인셀러’라는 점이다. 아르테비노 와인셀러는 외부 공기와 순환하지만 외부 온도에 관계 없이 내부를 0.1℃ 단위로 정밀하게 제어한다. 이는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에 없으며, 냉기를 제어하는 냉장 가전 제품에서 고급 기술 중 하나다.

또한, 와인 보관의 최적의 조건인 50~80%로 내부 습도를 유지하며, 제품 전면에 유해광선을 차단하는 고효율 UV Glass Door를 적용했다. 해당 기술로 제품 내부를 지하 와인저장고와 유사한 최적의 환경으로 조성해 와인을 더욱 풍미있게 만든다.

이밖에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선반의 설계도 돋보인다. 적재선반, 슬라이딩 선반, 프레젠테이션 선반의 세 가지 타입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최대 72병(100kg)까지 지탱할 수 있다.

아르테비노 와인셀러는 올해 6월부터 단계적으로 총 5종류가 출시될 예정이다. 처음으로 출시되는 1-Temperature 모델은 일정한 온도로 와인을 숙성시켜 장기적으로 보관하기 알맞은 용도이며, 74병부터 최대 230병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이어서 7월 경 출시 예정인 3-Temperature 모델은 와인셀러 내부를 3개의 온도대로 설정할 수 있어 국내 최초로 레드, 화이트, 샴페인을 각각 별도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르테비노 와인셀러의 가격은 제품과 용량에 따라 300만원대에서 600만원대다.

한편, 아르테비노 와인셀러는 국내 1위의 냉장·냉동시스템 전문기업인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이 유로까브(EUROCAVE)와 계약을 맺고 국내 독점으로 공식 판매를 담당한다. 캐리어냉장은 전국에 설치된 캐리어 서비스 망을 활용해 국내 소비자를 응대할 예정이다.

[사진1] 프리미엄 와인셀러 ‘아르테비노’ (1-Temperature 모델)


[사진2] 프리미엄 와인셀러 ‘아르테비노’ (3-Temperature 모델)


이전글   캐리어에어컨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 ‘제6회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 대회 방송
다음글   BIS 전문기업 캐리어에어컨, ‘IFC서울’ 빌딩에너지솔루션 프로젝트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