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그룹홍보 >
  • 그룹뉴스

그룹뉴스

캐리어에어컨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 ‘제6회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 대회 방송

[2016.04.28]
 

- 29일부터 5월 1일까지 SBS골프를 통해 생중계 예정
- 캐리어에어컨, ‘제6회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 2년 연속 후원
- ‘캐리어에어컨·MTN 배 레이디스 루키 챔피언십’ 출신 김민선, 이소영 선수 출전


110년을 이어온 냉동/공조 산업의 선두기업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한 ‘제6회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이 내일부터 SBS골프를 통해 12시부터 매 라운드 생중계된다.

캐리어에어컨은 2015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써닝포인트 컨트리클럽에서 사흘간 진행된다.

캐리어에어컨은 ‘제6회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의 13번홀 티박스와 그린, 페어웨이 등에서 캐리어에어컨 광고보드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캐리어에어컨·MTN배 레이디스 루키 챔피언십’에 출전한 바 있는 김민선, 이소영 선수 등이 참가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2016년 시즌 일곱 번째로 개최되는 ‘제6회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은 ‘희망의 스윙, 나눔의 그린’이라는 슬로건으로 자선대회 형식의 경기가 진행되며, 총 144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이전글   머니투데이 - 강성희 오텍 회장 "소비자 가려운 곳 긁어주는 제품으로 승부"
다음글   프랑스 프리미엄 와인셀러 ‘아르테비노’ 국내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