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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CRK 비전 및 신제품 설명회’ 개최 20240126

■ ‘CRK 비전 및 신제품 설명회’서 글로벌 캐리어의 기술과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시장 선도
■ IOT지능형 인버터 냉동기로 에너지 혁신 실현..에너지 전문 기업
■ 매장 토탈 솔루션 제공부터 IOT플랫폼 예지정비 시스템 구축.. 플랫폼 비즈니스 강화
■ AI솔루션 고도화.. AI 무인판매 솔루션 분야에서 업계 최고수준의 사업 경쟁력 확보
■ 감성 가전 모드비로 뉴 라이프스타일선도..냉장고, 세탁기 주방가전 풀라인업 구축




CRK(회장 강성희)가 ‘CRK 비전 및 신제품 설명회’에서 글로벌 캐리어의 기술과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CRK는 24일 전경련 플라자 1층 그랜드볼룸홀에서 'CRK 비전 및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하고 고효율, 친환경, AI 디지털 솔루션 분야로 혁신적인 도약을 선포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텍그룹의 강성희 회장을 포함한 본사 임원 및 관련 임직원, 전문점 대표(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이번 비전 및 설명회를 통해 CRK는 글로벌 캐리어와의 전략적 협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 비즈니스 강화와 뉴 콜드체인 고도화 목표를 선언했다.

▲글로벌 캐리어와의 전략적 협력 강화로, 콜드체인 분야 1위를 넘어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
CRK는 글로벌 캐리어와의 협력을 통해 50% 에너지 절감 및 친환경 냉매 적용 제품을 선보이며, 냉동·냉장 및 탄소저감 기술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

오텍그룹 강성희 회장은 비전 및 설명회 인사를 통해 “앞으로 CRK는 경쟁력 있는 인버터 냉동기 풀라인업 신제품을 출시하고 국내 1위 냉장, 냉동 시스템 전문 기업을 넘어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쇼케이스 디자인의 차별화, 친환경 제품 개발 등으로 소비자의 선택 범위를 넓힐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캐리어의 유통망을 활용한 인버터 냉동기, 친환경 쇼케이스 등 고효율, 친환경 제품 판매를 통해 글로벌 사업 확장의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글로벌 캐리어와 협력을 강조했다.

▲ IOT지능형 인버터 냉동기로 에너지 혁신 실현하는 에너지 전문 기업
CRK는 IOTNet-work 지능형 인버터 냉동기를 통해 획기적인 에너지 혁신을 실현하고 있다. 이 기술은 50%의 에너지 절약 효과를 제공하여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소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고효율 인버터의 혁신을 통해 대형화 및 멀티화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이러한 기술의 도입은 환경 친화적이며 경제적인 에너지 소비 방식을 촉진하여 에너지 산업은 물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도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찾고 있는 기업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매장 토탈 솔루션 제공과 IOT플랫폼 예지정비 시스템 구축 통한 플랫폼 비즈니스 강화
CRK는 냉동기 및 쇼케이스 기기 판매 중심에서 유지 보수 시스템을 결합한 매장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의 냉장비 판매에서 벗어나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패키지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매장운영 편의성을 증대시킬 계획이다.

또한 IoT 플랫폼을 활용하여 매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24시간 A/S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사업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매장운영과 관리의 효율성,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것이다.

▲ AI 솔루션 고도화로 AI무인판매 솔루션 분야에서 업계 최고수준의 사업 경쟁력 확보
AI솔루션을 고도화하여 무인 판매 및 물류시장의 미래를 선도할 계획이다. 최고 수준의 인식 기술과 강력한 사업 인프라를 결합한 AI 무인 판매 솔루션은 미래 시장에서 기대되는 핵심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CRK는 최고 수준의 인식 기술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혁신하고 있다. AI 무인 판매 솔루션은 자동화된 거래 과정과 효율적인 고객 상호작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CRK는 도시바 캐리어와 네트워크를 공유하며, AI물류 창고 솔루션을 구축하여 물류 시스템을 혁신하고 있다. 이를 통해 물류 과정에서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여 지속 가능한 물류 체계를 구축하고자 한다. AI 기술의 적용은 물류 분야에서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한 단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New Life Style 전략에 기반한 주방가전 차별화 전략
CRK는 캐리어의 냉동, 냉장의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감성 가전 모드비 브랜드의 와인 및 김치 에디션 등 복합 냉장고를 출시하여 1~2인 가구에 적합한 NEW LIFE 스타일을 선도하고 세탁기 등의 풀라인업을 출시하여 생활가전으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CRK의 강성희 회장은 '30% 성장, 30% 신상품 개발, 30% 조직 변혁'을 통한 사업 비전을 공개하며, '국내 냉동 및 냉장 시장의 1위 기업을 넘어 글로벌 토탈 솔루션기업으로 시장을 확대하며 더욱 비상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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