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뉴스

캐리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최초 런칭쇼 진행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 라이브 20220420
- ‘친환경’ · ’위생관리’ 붐 타고,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기획
- 런칭 기념 음식물처리기 혜택가 40만원대와 캐리어 와인셀러 증정 이벤트 혜택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오는 20일 수요일 저녁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캐리어 최초 런칭쇼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시작을 알리는 제품은 코로나19로 변화한 생활 패턴과 다가오는 여름으로 인해,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이다.

캐리어 네이버 스토어 소식 받기, 찜하기 등 기본 쿠폰만 적용해도 25% 할인, 네이버 포인트 최대 7% 적립, 포토 후기 1만원 페이백 등 각종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할인 금액이 최대 40만원대에 이른다.

여기에, 5만 6천원 상당의 미생물 제제와 전용 삽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고,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으로 진행한다. 또한 라이브 구매 고객 중 구매 인증 이벤트와 베스트 포토 후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3만 9천원 상당의 ‘캐리어 와인셀러’를 증정한다.

특히 라이브 방송에서는 실제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 사용자들의 리얼 후기를 소개하며 여름을 대비해 음식물처리기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미생물 분해 방식’으로 분해력 93% 이상을 자랑한다. 분해 후 남은 잔여물은 작동 시마다 후처리를 할 필요가 없이 2~3개월에 한 번씩 일반쓰레기로 버리거나 천연 퇴비로 사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특히 반영구 필터 채택으로 번거로운 필터 교체가 필요 없으며, 관리비용 또한 들지 않는다.

1회 최대 1kg, 1일 최대 1.2kg 대용량 음식물 처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UV-C 99.9% 살균, 3단계 하이브리드 탈취 시스템 및 약 35dB의 저소음으로 집 안에서의 시간이 더욱 길어진 이번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에서 스노우 화이트, 이터널 그레이, 크림 옐로우 총 3가지 색상의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의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캐리어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런칭쇼을 시작으로 소비자와 보다 자유롭고 솔직하게 소통해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자사 제품들을 라이브를 통해 소개하고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캐리어에어컨, 여름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다음글
냉동식품 소비 성장에 냉동고 매출도 빠르게 증가 매출 10배까지 증가한 캐리어냉장, 냉동고 기술력 돋보여
이전 목록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