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텍캐리어, ‘2014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 복지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 2014-08-20
- 소외계층 위한 후원 활동으로 복지사회문화 선도
- 각종 국내외 장애인 대회 후원 통해 장애인들의 자활 지지


오텍캐리어(회장 강성희)은 5일 서울 태평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4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에서 복지사회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4 행복더함 사회공헌 대상’은 사회공헌을 통해 사회적 책임완수로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한 기업∙기관을 발굴 선정하여 시상하는 제도로,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주최하고 기획재정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가 후원한다.

이날 행사에서 오텍캐리어는 나눔과 베품을 실천하며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해 전개한 다양한 후원 활동 등이 복지사회공헌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복지사회공헌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그 동안 오텍캐리어는 2012 런던장애인올림픽, 2012 아시아태평양 장애인대회 공식 후원을 비롯해 장애인 선수들의 재활에 큰 도움이 되는 보치아 훈련 및 대회 개최 등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또한 2014년에는 ‘2014 소치동계장애인올림픽’ 아이스슬레지하키 선수들을 후원할 예정이며, ‘2014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문화행사사업비 및 특수목적차량 지원을 할 예정이다.

오텍캐리어 강성희 회장은 “모기업인 오텍이 장애우를 위한 특장차 사업을 하다 보니 평소에도 장애인 후원에 관심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기업은 사람과 함께 성장한다’는 오텍캐리어의 기업철학에 따라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에 힘쓸 것”이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전글
오텍그룹, ‘2014 오텍그룹배 전국보치아선수권대회’ 개최
다음글
오텍그룹,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D-100 행사 후원
이전 목록 다음